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  1. Home
  2. 고객지원
  3. FAQ

고객지원

더 나은 지식 융합 콘텐츠를 위한 고객과의 통로
검색 폼
  • 분류
    제목
  • 로그인 / 회원정보
    [모바일]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.

    스마트폰 기기에서 쿠키나 캐시가 쌓인 경우 간혹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

   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 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1. 안드로이드 단말기



    ①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‘메뉴’ 버튼 클릭



    ②「개인정보 > 쿠키/캐시/방문기록」 메뉴에서 각각 ‘삭제’ 버튼 클릭



    ③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

    ④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

    2. iOS 단말기



    ①「설정-safari」에서  ‘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’ 클릭



    ②「쿠키 차단 > ‘허용’」



    ③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



     


  • 로그인 / 회원정보
    [PC/모바일]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? (*비밀번호 변경 포함)

    1. [PC] ①홈페이지 우측 상단의 '마이페이지' 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
    ②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③페이지 하단의 '수정'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              



                  



    2. [모바일]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 '≡'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
    ②「회원서비스>마이페이지>회원정보 수정」페이지에서 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③페이지 하단의 '수정'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              



                  



     


  • 로그인 / 회원정보
    [PC/모바일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

    1.  [PC&모바일] ①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‘아이디·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
    ②가입 시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.



    ③비밀번호 변경을 완료하려면 발송된 메일을 열어 ‘이메일 인증하기'와 '변경하기’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(*인증메일은 1시간 동안 유효합니다.)



        



     


  • 로그인 / 회원정보
    [PC/모바일]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.

    1. [PC] ①홈페이지 우측 상단의 '로그인' 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
    ②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             



    2. [모바일] ①화면 우측 상단의 '≡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
    '로그인 해주세요' 문구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
    ③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